pink님의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30
참기름은 고소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며 음식의 풍미를 한층 높여주었어요. 적은 양만 더해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고 감칠맛을 더해주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은은한 고소함이 오래 남아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재료였어요.
#일반식 #점심

1티스푼(4.5g)
40kcal
참기름
4.8(리뷰 177개)
·식단기록4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