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고구마줄기를 찌개에 넣어 먹는 방법이 있지만 식구들이ㅜ잘 안먹은니 잘 씻어서 종종 썰어서 밥 할때 같이 앉혀서 밥을 해서 먹으면 탄수화물과 섬유질을 함께 잘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간장에 비벼 먹거나 김에 싸서 먹으면 잘 먹을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