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피코크 케이준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피코크 케이준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점심에 버거랑 케이준프라이를 먹어봣어요. 살짝 눅눅하면서 매콤한 맛이 너무 좋앗어요. 살짝 끝부분이 탄건 아쉽지만 간도 적당히 되어잇어 간식처럼 먹어도 좋도라구요. 케첩소스도 넉넉히 들어잇어 찍어먹으면 너무 기분도 좋고 속도 굿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피코크케이준프라이
5.0(리뷰 3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