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용과 먹습니다
보기에는 속살이 예뻐요
강한맛이 아니라 무난한맛이라고나. 할까요
부드럽고 연하네요
평소 쉽게 접하지는 않는데 선물로 받은 거라 감사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으로 먹습니다
가운데 잘라 수저로 퍼 먹어도 되네요
예쁘게 잘라 먹으면 더 맛있겠죠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