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쑥인절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쑥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쑥의향긋하고쌉싸름한풍미가 살아있네요
찹쌀특유의쫄깃한식감이입맛을당기네요콩가루의고소함이더해져균형잡힌맛이네요봄철에어린쑥으로만든다고하네요 쑥의찬성질이있어서 따뜻한차와같이먹으니금상첨화네요쑥떡이참먹고싶었는데 때마침이웃할머니께서주셔서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05kcal
쑥인절미
4.8(리뷰 13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