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7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폭풍7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폭풍77
리뷰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나는 함박 스테이크
큰딸은 왕새우튀김우동
새우가 도톰하니 살이 통통하니
튀김도 바로 먹으니 바삭하니 맛있네
우동 국물도 깔끔하고 면발도 통통하니
후루룩하고 잘 들어갔다
스테이크랑 같이 먹었더니 더 잘어울리는거 같다
오늘 점심은 성공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