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생과일 가게에서 주문한 여러가지 과일 중에 용과가 있더군요
한 입 베어 물면 수분이 가득해 시원하고 촉촉한 식감이 먼저 느껴지며, 키위처럼 씹히는 작은 씨앗들이 신기하더라구요
과하게 달거나 시지 않고 은은하게 슴슴해서 뒷맛이 깔끔했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