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대상웰라이프 효소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대상웰라이프 효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8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5.30
우리가족들은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 먹습니다.
특히 치킨 피자 햄버거 떡볶이등 열량이 높거나
혈당을 높이는 음식들을 주로 좋아하는데
식후에 꼭 퍼니트 효소를 먹고 있습니다.
과식을 해서 소화가 잘 안될때도 한포 먹으면
어느 순간 소화가 되는듯 합니다.
파인애플 맛이라 어린아이도 거부감 없이 잘
먹어서 좋아요.
#혈당관리식 #야식

1인분(3g)
10kcal
대상웰라이프효소
5.0(리뷰 32개)
·식단기록7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