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농심 얼큰한 너구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농심 얼큰한 너구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0
주말 토요일아침
너구리라면 끓였습니다
대부분 물이 끓은다음 면을 넣치만 전 그냥 물에다
스프와 건더기스프,파 ,면 넣고 처음부터 그냥 끓입니다
중간에 뚜껑열어 한번 저어준 다음 뚜껑 닫고 한소끔 더
끓입니다. 이후 라면 하나 탁 깨뜨려 넣고 저른다음
맛있게 먹습니다
이후 밥 말아 먹으면 꿀맛 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490kcal
농심얼큰한 너구리
4.9(리뷰 46개)
·식단기록1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