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칼집 소세지는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져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 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케찹과 함께 먹으니 약간의 단맛과 새콤함이 더해져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잘 맞았습니다. 간도 소세지 자체와 케찹의 조화 덕분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5kcal
GS25케찹 칼집 소세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