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칼집 소세지는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져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 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케찹과 함께 먹으니 약간의 단맛과 새콤함이 더해져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잘 맞았습니다. 간도 소세지 자체와 케찹의 조화 덕분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5kcal
GS25케찹 칼집 소세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