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해태 바밤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해태 바밤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바밤바는 밤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고소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어렸을때도 바밤바는 있었어요. 밧도 변함이 없구요~
실제 밤을 먹는 듯한 향이 있습니다.
너무 달지 않아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이유를 알 수 있는 친숙한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3ml)
95kcal
해태바밤바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