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오리로스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오리로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30
저는 오리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에요. 사실 오리를 잘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잘 없다 보니까 보통 닭이나 돼지 소를 많이 먹는데 우리는 잘 못 먹다 보니까 이렇게 오리를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시공사는 코레일의 즉각 알려야 합니다. 우리는 몸에도 좋다고 하니까 괜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223kcal
오리로스
4.9(리뷰 12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