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삼각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삼각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오늘 아침으로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먹었습니다. 어제 편의점에 들렀다가 오랜만에 삼각김밥이 먹고 싶어서 사가지고 왔습니다. 학교 다닐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삼각김밥이 참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10g)
203kcal
삼각김밥
4.7(리뷰 185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