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시원하고 맛있는 냉소바 너무 맛있습니다 냉소바가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바가 시원하게 잘어울립니디 냉소바링 같이 먹는 점심이좋았습니다 지인들이랑 여름철에 외식메뉴로도 좋고 든든했습니다 여름철되니 더 끌리네요 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