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피코크 나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피코크 나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야식으로 나초칩늘 먹엇어요 간단하게 입이심심할때 좋은거같아요 어니언 크림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치즈의 짭쪼롬한 맛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일단 나초칩은 바삭바삭해서 맛있고 향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짭짤해서 맥주랑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531kcal
피코크나초
4.8(리뷰 32개)
·식단기록1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