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열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열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열무는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열무김치 넣고 비빔밥해먹어도 맛있고 얄무 넣고 비빔국수로 해먹어도 맛있습니다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어서 저는 자주 먹고 있습니다 열무 아삭아삭 중독적입니다 여름철에 더 끌리는 김치이기도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1kcal
열무
4.8(리뷰 16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