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열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열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열무는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열무김치 넣고 비빔밥해먹어도 맛있고 얄무 넣고 비빔국수로 해먹어도 맛있습니다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어서 저는 자주 먹고 있습니다 열무 아삭아삭 중독적입니다 여름철에 더 끌리는 김치이기도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1kcal
열무
4.8(리뷰 16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