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카페베네 수박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카페베네 수박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여름에 생각나는 과일하면 당여히 수박을 고를것이다. 나또한 여름하면 일등으로 수박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 껍질버리는게 쫌 일이긴 하지만 잘익은 수박 하나 먹으면 한여름엔 수분섭취하기가 참 좋다. 주스로 갈아서 마셔도 후루룩 먹기 참 좋다
#일반식 #간식

1잔(190ml)
115kcal
카페베네수박에이드
5.0(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