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잡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잡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잡채
보통 식당에서 밑반찬이 나오면 한명이든 세명이든 한테이블 당 같은 양을 주어서 항상 불만이었는데 여기는 반찬을 정확히 인수분을 주어서 만족스러웠다.
잡채는 아주 심플했다. 버섯과 부추 당근이 조금 있을 뿐이었지만 기본 맛이 좋아서 그럭저럭 잘 먹었다.
온도도 미지근해서 차가운 잡채보다 맛있었다.
다만 면이 살짝 불어있는 느낌이라 아쉬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5kcal
잡채
4.8(리뷰 554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