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오뚜기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오뚜기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저녁에는 등심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어요.
냉동실에 사서 넣어 두었던 등심돈까스를 해동 없이 바로 돌려 먹어도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이 아주 좋았어요.
돈까스소스에 찍어서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밖에서 외식하는 맛과 다를것이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0kcal
오뚜기등심돈까스
4.8(리뷰 46개)
·식단기록23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