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돌나물 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돌나물 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돌나물무침은 아삭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봄철 반찬입니다. 신선한 돌나물에 새콤달콤한 양념이 더해져 입맛을 돋워주며, 씹을수록 싱그러운 향이 퍼집니다. 과하지 않은 양념 덕분에 돌나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기름진 음식과 곁들이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줍니다. 밥반찬은 물론 고기와 함께 먹기에도 잘 어울리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나물무침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0kcal
돌나물 무침
4.7(리뷰 61개)
·식단기록9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