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포케올데이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포케올데이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오늘 고기먹으러 가서 맛있는 육회도 먹었지요
평소에 생고기도 좋아하는 편이라 오맨만에 포식했어요
적당하게 배여잇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 흡입했네요
계속 씹다보면 고소혼맛이 올라오는것이 담번에는 저도 집에서 육회거리 사서 함 만들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93kcal
포케올데이육회
4.9(리뷰 236개)
·식단기록4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