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포케올데이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포케올데이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오늘 고기먹으러 가서 맛있는 육회도 먹었지요
평소에 생고기도 좋아하는 편이라 오맨만에 포식했어요
적당하게 배여잇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 흡입했네요
계속 씹다보면 고소혼맛이 올라오는것이 담번에는 저도 집에서 육회거리 사서 함 만들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93kcal
포케올데이육회
4.9(리뷰 237개)
·식단기록4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