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청정원 밥에 싸먹는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포장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 1분 조리하니 알맞더라고요. 담백하고 기름지지않아서 어른,아이 할것없이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밥에 싸서 먹기도 편하고 캐찹찍어먹으면 달달짭짤 잘 어울리더라고요. 도시락 쌀때도 햄돌돌말아 써기도 편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65kcal
청정원밥에 싸먹는 햄
5.0(리뷰 7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