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식자재왕 구워먹는 치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식자재왕 구워먹는 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고깃집에서 나온 구워먹는 치즈였어요. 아주 얇고 꾸덕해서 처음에는 살짝 구워 고기를 쌈 싸서 먹는 떡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익혀서 먹으려고 불판에 올리니 치즈가 녹더라구요. 돼지고기랑 함께 구워 먹으니 고소함이 최고치에 달하는것 같았어요. 닭갈비에 먹는것과는 또다른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8kcal
식자재왕구워먹는 치즈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