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터지는 육즙과 훈연 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요? 구내식당 메뉴라기엔 퀄리티가 너무 훌륭해서 조만간 반찬으로 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메뉴 선택은 정말 대성공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5kcal
GS25케찹 칼집 소세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