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레몬차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레몬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요즈음 헐스를하면서 살을빼기위해 도전하고 있는데ᆢ맛은 별로 없지만 찻집에가서 레몬차를 주문했습니다ᆢ모두가 알다시피 단맛도 약간있지만 레몬자체가 완전 셔서 별로였지만 그래도 지방을 태워주고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그냥 먹었습니다ᆢ근디 맛은별로
#다이어트식 #간식

1잔(200ml)
54kcal
레몬차
4.7(리뷰 18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