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코다리가 부드럽게 조려져서 살이 쉽게 발라졌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무도 푹 익어 양념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함께 먹으니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더라고요.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맛이 밥과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