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수제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다양한 프랜차이즈 햄버거가 많지만 오늘은 맛있는 수제버거 집에 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수제버거를 먹었더니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먹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고소하고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