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죽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죽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저는 소금으로 간하고 들기름, 마늘넣고 달달볶다가
다시물에 들깨가루 조금 풀어 넣어서 삼삼하게 볶았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섬유질도 많고 맛도있어서 이 시기가 되면 꼭 찾아 먹는 음식이랍니다.
아삭하면서도 쫄깃해서 그맛으로 먹어요.참 맛있어요.
.
#일반식 #저녁

1컵(151g)
41kcal
죽순
4.7(리뷰 1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