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용과는 색이 진해서 잘못먹으면 입술이 빨개져서 조금만 먹어요. 흰옷에 물도 잘들어서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조금씩 먹었어요. 잘 안먹어본 과일이라 맛만 보려고 했는데 매력있네요. 제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냉동아니라서 맛있게 먹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