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쿠캣 뚝배기감자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쿠캣 뚝배기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저녁 반찬을 하기 싫어서 배달 식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부지만 뚝배기는 제법 고기 양도 많았고 칼칼하니 매콤하고 담백간이 맛이 좋았습니다. 한 그릇 밥 말아서 먹으니 든든하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주 가까운 가성비가 좋은 식단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0g)
860kcal
쿠캣뚝배기감자탕
4.7(리뷰 7개)
·식단기록1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