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5.31
바게트롱핫도그는 바삭한 바게트 빵과 촉촉한 소시지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소시지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빵과 어우러졌고, 간도 적당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균형 잡힌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7kcal
스테프바게트롱핫도그
4.8(리뷰 5개)
·식단기록2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