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바게트롱핫도그는 바삭한 바게트 빵과 촉촉한 소시지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소시지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빵과 어우러졌고, 간도 적당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균형 잡힌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7kcal
스테프바게트롱핫도그
4.8(리뷰 5개)
·식단기록2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