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꽈리고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꽈리고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꽈리고추가 신선하고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적당한 매콤함이 입맛을 돋워줍니다.
씹을수록 곶두의향이 은은하게 느껴졌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재료라고 생각됩니다.
맵기만 하지 않고 감칠맛도 함께 느껴집니다.
꽈리고추찜을 해볼까합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0kcal
꽈리고추
4.8(리뷰 165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