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9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1
식당에서 같이 제공되는 상추입니자 상추가 싱싱해서 보쌈 정식으로 같이 싸먹기에 좋았습니다 상추는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은근 달큰한 맛도 납니다 야채를 씨먹는 것을 좋아해서 리필해서 또 싸먹기도 하는 상추입니다 깻잎도 좋아하고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