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곰곰 동그랑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곰곰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동그랑땡은 다진 고기와 채소를 적절히 섞어 부쳐낸 대표적인 반찬으로,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며 밥반찬은 물론 도시락 반찬으로도 잘 어울린다. 따뜻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고, 케첩이나 간장에 곁들여 먹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난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4kcal
곰곰동그랑땡
4.8(리뷰 9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