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늘 저녁 육포 요리 입니다ㅋ
저는 육즙도 좋고 식감도 좋고 향도좋은 갓소스품은소고기육포 부드러워서 이렇게 잘찢긴다 소고기육포 에 뭐가 들어갔나 보는 중 예전에 모르고 산 육포는 그냥 소고기면 소고기 돼지고기면 돼지고기 육포가 맛있지 갈아서 만든 육포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