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한성 전갱이 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한성 전갱이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전갱이 스시는 신선한 생선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담백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살결은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한 탄력이 있어 식감이 좋았고, 씹을수록 은은한 감칠맛이 올라왔어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밥과의 조화도 뛰어났으며,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스시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5kcal
한성전갱이 구이
4.8(리뷰 20개)
·식단기록2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