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단백질 충전하면서도 맛있게 즐기기 좋은 반숙계란입니다 흥생농장 계란은 특히나 더 노른자 색감이 찐하고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그라서 더 제가 좋아합니다 흥생농장 배송도 빠르고 노른자가 제대로 익은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단백질 사랑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