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김은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정말 좋았어요. 입에 넣는 순간 김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적당한 간이 더해져 재료 본연의 맛을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간단하지만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