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롯데 빙빙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롯데 빙빙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빙빙바는 특유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속에 쫀득한 팥 알갱이들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좋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으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기분 좋게 만듭니다. 추억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ml)
120kcal
롯데빙빙바
4.5(리뷰 31개)
·식단기록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