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865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4865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865
리뷰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고소한 기름 향과 김 특유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밥 한 숟갈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주는음식 예전에는 직접 김을 재서 후라이팬에 구워 억었는데 요즘은 그렇게 해먹기엔 시건도 없고 귀찬음이 많아 사막는 경우가 많아요
항상 김을 구워서 주시던 엄마생각이 맔이 나네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