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용과는 부드럽고 촉촉한 과육에 작은 씨앗이 톡톡 씹히는 독특한 식감이 매력적인 과일이었어요.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달콤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시원하게 먹으면 더 상쾌한 느낌이 살아났습니다. 깔끔하고 가벼운 풍미 덕분에 간식이나 후식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