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짱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자짱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자짱
리뷰8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대구 북구에 있는 제면소의 하루입니다.직접 면을 뽑아서 하는곳이라 면빨이 정말 맛있습니다.어묵우동은 따뜻한육수에 어묵을 튀겨서 준건데 어묵이 쥐포튀김이 나서 넘 맛있었어요.붓카게우동은 차가운 우동은데 면빨이 더 쫄깃하게 맛있었습니다.집에서 1시간 넘게 걸리는데 일부러 먹으러 갔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