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나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나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2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CGV에서 핫도그 다음으로 제일 많이 사먹는 나초입니다. 저는 팝콘을 좋아하지 않아서 나초 같은 과자를 즐기는데 치즈 소스와 칠리 소스 두 가지 다 맛있습니다. 옥수수를 베이스로 한 과자이기 때문에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컵(87g)
306kcal
나초
4.9(리뷰 110개)
·식단기록3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