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나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나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CGV에서 핫도그 다음으로 제일 많이 사먹는 나초입니다. 저는 팝콘을 좋아하지 않아서 나초 같은 과자를 즐기는데 치즈 소스와 칠리 소스 두 가지 다 맛있습니다. 옥수수를 베이스로 한 과자이기 때문에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컵(87g)
306kcal
나초
4.8(리뷰 114개)
·식단기록3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