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허닭 닭가슴살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허닭 닭가슴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허닭에서 나오는 닭가슴살 바 먹기 편해요. 닭가슴살과 핫바의 장점을 모은 것 같은 음식인데요. 간식 거리로 출출한 게 땡길 때 딱 하나 먹기 좋은데 저는 샐러드 위에 이것저것 올려 먹을 때 하나 먹는 편입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같이 바삭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110kcal
허닭닭가슴살바
4.8(리뷰 10개)
·식단기록8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