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31
오늘 저녁은 정말정말 오랜만에 짜파구리 해먹었어요. 편의점에서 짜파게티랑 너구리 한봉씩 사왔어요. 두개다 면끓이는 시간이 5분이라 같이 끓이면 면익힘이 딱 적당해요. 둘의 조합이 좋네요.스프는 조금씩 남겼어요 ㅎ짜파게티만 먹는거보다 너구리를 넣으면 살짝 매콤해서 더 맛난거 같아요. 스프놓고 볶을때 생양파도 넣어줬어요. 계란후라이로 단백질 보충해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8g)
500kcal
농심앵그리 짜파구리
4.8(리뷰 28개)
·식단기록46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