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쥐포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쥐포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남이 구워준 쥐포만큼 맛있는 게 또 없죠!
쥐포는 직접 구우면 꼭 한두 군데 태워 먹거나 타이밍을 놓쳐서 딱딱해지기 일쑤인데, 남이 딱 알맞게 구워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잖아요.ㅋ맛있게 주전부리로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g)
81kcal
쥐포구이
4.9(리뷰 90개)
·식단기록1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