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요즘에는 짜장도 생면으로 해서 소스따로 나오고 중국집 못지않게 맛도 괜찮더라구요. 웍에다가 양파만 따로 좀 볶아주고 면 삶아내고 소스랑 같이 볶아주니 아주 훌륭하네요. 면이.좀 퍼져서 먹다보니 붙어버리던데 담엔 좀더 삶는 시간 조정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