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도토리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도토리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아침으로 도토리묵을 먹었다. 부드럽게 잘린 묵은 입안에서 매끈하게 넘어갔고,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다. 함께 곁들인 양념이 묵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맛을 더해주었고, 부담 없는 식감 덕분에 아침에 먹기에도 잘 어울렸다. 😊
#일반식 #아침

100g(100g)
44kcal
도토리묵
4.8(리뷰 427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