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반숙계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반숙계란이 너무 먹고싶어서 가스레인지에서 계란을 6분 삶았더니 껍질이 안까져서 실패하고 이번에는 7분을 삶았더니 딱 내가 좋아하는 감동란 그자체네요.
소금에 찍어서 먹어보니 노른자가 촉촉한것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60kcal
반숙계란
4.9(리뷰 11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