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개미식품 곡물그대로21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개미식품 곡물그대로21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수업갔다가 말을 많이 했더니 배가 고파지네요..
간식으로 곡물그대로 21먹었어요.
맛도 고소하니 맛있지만 곡물로 만들어진 과자라 맘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한 개만 먹어도 허기가 채워지는것 같아요~~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4g)
60kcal
개미식품곡물그대로21
4.8(리뷰 26개)
·식단기록65회0